Loading...

Divorce

이혼전문변호사

「이혼」을 비극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불행한 결혼생활속에 머물러 있는 것이 비극입니다.

Go To Home

Image Image

404 Not Found

지금 보시고 계시는 페이지는 없는 페이지이거나 잘못된 페이지입니다. 메인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원하시는 컨텐츠를 열람하시면 됩니다. 아래 붉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Go to Home



배우 살구 씨 (33 세)와 히가시 데 마사히로 씨 (31 세) 부부의 위기가 큰 화제가되고 있습니다. 계기는 히가시 씨의 바람. 배우 도태 에리카 (22 세)와 불륜 관계를 유지하고 있었던 것이 원인으로, 아내 살구 씨와 별거를하고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살구 씨와 히가시 씨는 2015 년에 결혼했다. 2016 년 쌍둥이를 그 다음 해에는 셋째 아이가 태어 연예계 굴지의 호감도가 높은 “잉꼬 부부 “로 활약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 보도에 따르면 히가시 씨가 공연이었다 도태 씨와 친밀하게 된 것은 2017 년. 거기에서 지난 별거 보도까지 약 3 년 동안 두 사람의 관계가 계속되고 있던 것, 게다가 아내의 살구 씨의 셋째 아이 임신 중에 외도를 시작하고 있던 것 등이 밝혀 익혀 많은 사람들 우리의 마음을 안심 시키게 된 것입니다.

○ 부부 나 연인을 연기 한 배우가 감정이 고조 쉬운?
살구 씨와 히가시 씨는 NHK 연속 TV 소설 “잘 먹었습니다“에 함께 출연 한 것을 계기로 교제를 발전 시켰다는 것입니다 만, 실은 그 밖에도 드라마에서 연인이나 부부 역으로 출연에서 결혼했다 배우 적지 않습니다.

자주 불리는 것은 배우로서 연기에 스며 들어 갈 때에, 작품과 현실과의 경계선이 모호 의사 연애를하고있는 것 같은 심경입니다 감정이 고조 쉽다는 것. 확실히 드라마 나 영화 같은 픽션하지만 친밀한 관계에있는듯한 환경에서 몇 달 보내고 있으면, 연애 감정이 고조 될 것인지도 모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번 소동의 중심 인물 인 히가시 씨와 도태 씨도 영화에서 연인으로 호흡을함으로써 불륜 관계가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일단 작품이 완성하고 다음 작업으로 옮겨 버리면, 또 새로운 상대와 새로운 감정이 싹 트는 것도 사실. 실제 연인이나 부부 역으로 출연 한 것을 계기로 결혼했지만 결국 이혼에 이르렀다 배우도 있습니다. 유명한 곳으로는 아카 시야 산마 씨와 오오 타케 시노부 씨, 하기와라 마사토 씨와와 쿠이 에미 씨, 요시오카 히데 타카 씨와 우치다 유키 씨도 그래. 운명적인 만남을 통해 친밀한 관계가도 연애 감정을 유지하기 어려운 것의 증거 이지요.

○ 즉 이혼은 피하고 싶은 경우 선택
이번 히가시 씨의 바람기가 발각 된 것으로, 살구 씨 부부는 “별거“라는 형태를 선택했습니다. 연예인 이외에도 가족이나 직장, 체면을 생각하면 비록 남편의 바람기가 발각되어도 “바로 이혼“이라는 여유가없는 경우도있을 것입니다. 그 경우, 살구 씨 부부처럼 “일단 별거. 이혼 또는 복구하거나 별거하는 동안 숙고 싶다“는 이른바 “시험 별거“라는 선택 사항도 있습니다.

시험 별거의 장점은 “이혼 후 생활을 시뮬레이션 할 수있다“ “얼굴을에서 일어나는 부부 싸움에 의한 에너지 소모를 막을 수있다“등이 있습니다. 별거 위치가 근거리에서 별거 이전과 같은 생활을 할 수 두 사람은 서로의 존재의 소중함을 냉정하게 확인할 수있는 의미로 추천합니다.

반면 단점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례가 “복구를 원하는 별거 것이, 오히려 이혼을 밀어주는 결과가되었다“는 것. 예를 들어 근거리가 아닌 위치에 별거를하면 물리적으로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 기회는 줄어 듭니다. 점차적으로 상대의 생각이 보이지 않을 것으로 마음의 거리도 멀어지고, “이제 안될지도 모른다“라는 기분이되어가는 것도 드문 일이 아닙니다.

또한 별거를 시작한 것이 가족이나 친구, 세상에게 알려지게되는 것은 피할 수 없습니다. 그러자 두 사람 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점점 사태가 커져가 때문에 돌이킬 수 없게되어 버리는 일도 자주 있습니다. 상담자 측에 공감 한 나머지 나온 “헤어진 게 좋아요“ “이대로 결혼 생활을 계속해도 아이가 불쌍“등 부정적인 목소리도 들린다 때문에 부부 관계를 회복하기 어렵다는 삽화도 있습니다.

○ 결단의 포인트는 “문제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지?“
시험 별거하고 이혼 또는 수리 여부를 판별 때 하나의 포인트가되는 것이 “상대의 언동이 어떻게 바뀌 었습니까?“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남편의 외도로 인해 아내가 별거를 결정한 경우, “앞으로의 부부 관계를 어떻게 재구성 해 나갈지 구체적인 방법을 제안 할 수 있을까?“ “아이의 교육에 영향이 없도록 부모로서 어떻게 행동하고 갈까 생각하는지? “등 아내가 이혼을 생각한 이유가있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남편이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가? 그 노력이 눈에 보이는 형태로 구체적으로 제시되면 “아직 복구의 여지가있을 수 없다“고 판단하는 자료해질 수있을 것입니다.

어쨌든이 문제 해결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행동과 성의를 보이는 것은, 별거 형태로 아내 주어진 시간적 유예 속에서 최소한 필요한 것입니다.